본문 바로가기
자급자족

올웨이즈 올팜 양파게임

by 한푼두푼 2023. 11. 20.
728x90

 

올웨이즈 올팜에 이어서 올마트를 출시했다가 철수하고

양파게임을 만들었네요 ㅎㅎ

중독성 게임 아주 잘찾는 올웨이즈 ㅎㅎ

올웨이즈 올팜 양파게임은 올웨이즈 앱 접속하면

중간에 양파게임이라고 있어요!

양파게임은  같은 모양 과일? 2개를 겹치면 다음 과일이 생기고 그렇게 순서대로 크기를 키워서 양파까지도달하는 게임이에요

스벅 커피게임과 아이폰 게임도 얼마전에 추가로 생겼네요

올팜 커피게임은 올팜 양파게임보다 어려워서 올팜 양파게임을 끝내야지만 가능하네요!

아이폰 이벤트는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을 듯...

 

제가 럴러바이 인데요. 1440점 도달하기 까지 20~30분 걸린 것 같은데..

1/2/3등하신분들 대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너무설명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해서 그냥 아무곳에 떨어뜨렸어요 ㅋㅋ

점수는 두개 과일이 결합되면 오르더라구요.

 

저는 양파 마지막 앞단계에서 마무리 를 못햇어요 ㅜㅜ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올팜 양파게임 하는 법과 팁/공략 공유드려요!

올팜 양파 게임 하는 법

1. 원하는 위치를 화면위쪽에서 고른다

2. 화면을 클릭해서 떨어뜨린다.

3. 같은 모양이 있는 곳으로 위치를 맞춰 떨어뜨려 결합시킨다.

 

올팜 양파 게임 팁/ 공략

1. 올팜 양파게임은 결합하면 할 수록 크기가 커지기 떄문에 키울 것과 정리할 것을 왼쪽/오른쪽 구분해서 진행해야함

2. 단순히 결합만하는게 아니라 크기에 따른 무게로 계산이되어서 때로는 기다리면 더 좋을 때도 있어요!

 

올팜 노하우 공유방 전달드려요~

양파게임 도전권도 같이 공유해봐요~

https://open.kakao.com/o/gz46DEdf

 

올팜 맞팜 노하우 공유 및 초대방

#올팜 #맞팜 초대 #룰렛 반사 #비료 반사#올팜 노하우#올팜 꿀팁

open.kakao.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