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급자족

올웨이즈 올팜 최종 후기(올웨이즈 체험단??) #3

by 한푼두푼 2023. 4. 3.
728x90

티스토리 노하우 2가지 공유드렸는데요~

2023.03.23 - [짠테크] - 올팜 3주만에 끝내기_노하우 및 꿀팁

 

올팜 3주만에 끝내기_노하우 및 꿀팁

재밌는 자급자족 앱테크 올팜 소개드렸었는데요.. 주변에 하고 있는 사람들이 꽤나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달 넘게 천천히 키우고 있던 그분들.. 3주만에 끝내버리는 꿀팁 대방출합니다. 1회만 가

chan-kim-0.tistory.com

2023.03.27 - [짠테크] - 올웨이즈 올팜 맞팜 끝내기 노하우 #2

 

올웨이즈 올팜 맞팜 끝내기 노하우 #2

지난주에 올웨이즈 올팜 3주만에 끝내기 공유드렸는데 엄청난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네요 ㅎㅎ 여기서 올팜 수확하기전 해야할일들 정리 노하우 2탄 공유갑니다 2023.03.23 - [짠테크] - 올팜 3주만

chan-kim-0.tistory.com

 

 

 

올팜 최종 후기 공유드려요~

 

올팜 끝내기는 일요일에 완료했는데 배송은 토요일에 되었어요 ㅎㅎ

조금 오래 걸리기는 했네요~

확인해보니.. 팀모집중에서 시간을 좀 보낸거 같아요..

이게 최소 수량 같은게 있어야하나봐요~~

 

드디어 배송완료!!

 

 

사람들이 올팜 완료하고 배송후기를 많이 남겼던데...

배송후기 쓰면 다음을 위해 비료나 물을 주지않을까?? 궁금하지않나요..

먼저, 감자는 아래와 같이 너무 날것으로 오긴했습니다

 

 

감자 흙이 박스에서 떨어져서.. 이거 따로 보관해야겠다 싶어서 들어내봤더니 흙이 엄청납니다 ㅎㅎ

흙 떨어짐 주의!!

 

후기 올려 봤는데.. ㅎㅎ 암것도 주지않는 올팜 ㅎㅎ 조금 아쉽네용 ㅎㅎ

다음 키우고 있는건 토마토인데, ㅎㅎ 결제대기에 들어가 있네요!!

 

빨리 키워서 먹어보겠습니다

 

 

올웨이즈 체험단 소개

1. 올웨이즈로부터 초대장 수신

2. 목록에서 상품 1가지 선택후 0원 결제

3. 무료배송 상품 수령 후 사용

4. 기한 내 구매후기 작성(글자 300자, 사진 2장 이상 작성, 미작성 시 체험단 초대 불가)

 

체험단 초대기준

1. 좋은 후기, 꾸준한 활동

    -  유익한 구매후기를 꾸준히 작성할수록 체험단에 초대될 확률 상승

2. 2주마다 재선정 가능

    - 체험단은 2주마다 선정되며, 구매후기를 꾸준히 작성하면 다시 초대 될 수 있어요

 

결론!!

올웨이즈에서 올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구매도 많이하고 후기도 잘 써야한다는 점!! ㅎㅎ

투자없는 온라인 농부인 저희들과는 상관없습니다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