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올팜 맞팜친구 초대 20명 증가 업데이트!!

by 한푼두푼 2023. 5. 11.
728x90

2023.03.27 - [짠테크] - 올웨이즈 올팜 맞팜 끝내기 노하우 #2

 

올웨이즈 올팜 맞팜 끝내기 노하우 #2

지난주에 올웨이즈 올팜 3주만에 끝내기 공유드렸는데 엄청난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네요 ㅎㅎ 여기서 올팜 수확하기전 해야할일들 정리 노하우 2탄 공유갑니다 2023.03.23 - [짠테크] - 올팜 3주만

chan-kim-0.tistory.com

2023.03.23 - [짠테크] - 올팜 3주만에 끝내기_노하우 및 꿀팁

 

올팜 3주만에 끝내기_노하우 및 꿀팁

재밌는 자급자족 앱테크 올팜 소개드렸었는데요.. 주변에 하고 있는 사람들이 꽤나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달 넘게 천천히 키우고 있던 그분들.. 3주만에 끝내버리는 꿀팁 대방출합니다. 1회만 가

chan-kim-0.tistory.com

 

5월 4일 업데이트 사항 공유드려요

 

올팜 인플루언서로써, 쓸데없는 물받기 이펙트 재변경요청합니다..

의미없는 시간낭비 좀 별로네요.

클릭해서 받는거 까지는 뭐 하라면 하겠습니다만. 이상한 알람뜨는데 2~3초걸리는데 이건좀 아닌거 같아요..

 

그치만, 맞팜 친구 20명 증가는 칭찬합니다 ㅎㅎ

비료와 물받기는 양이 엄청나졌네용 ㅎㅎ

랜덤물받기 양이 줄어들지 않을까 예상되지만.. 일단은 업뎃 감사합니다

 

5월 9일자 공지사항!!

올팜 친구 20명으로 증가!!

오후 10시에 맞팜 초대 단톡방에 불티가 났었죠

다들 맞팜하느라 ㅎㅎ 10명 채우는거 1분도 안걸린거같아요 ㅎㅎ

다만, 아직 업데이트가 안된건지 맞팜 초대하기 버튼이 없는 에러가 있었어요.

저는 기존에 맞팜 초대하기 링크가 있어서 그걸로 복붙해봤더니 추가가 가능하더라구요!

 

맞팜 초대하기 버튼이 없으신분들인 기존에 사용했던 맞팜 초대하기 링크 사용하세요!

동일하기때문에 문제없습니다(물받기/비료받기/룰렛도 링크는 동일하니 미리 복사해서 반사하기하세요)

추가 공지사항인 비료 상자를 열기 위해서친구가 48시간 이내 물을 준 기록이 있어야한다고 하는데요

처음에 맞팜친구가 늘어난 대신에 비료받기 하는 시간 텀이 기존 24시간에서 48시간으로 늘어난거 아닌가 했는데,

비료받는 텀은 24시간으로 동일합니다.

다만, 48시간 동안 자기 농작물을 관리하지않은 농부들의 농장에서는 비료를 받을 수 없다고 뜹니다

 

 

모르는 사람이어서.. 이런분들은 보내드려야죠..  다음 제거 대상 1순위 ㅎㅎ

 

작물증가 버튼이 생겼더라구요.

눌러봤더니 탈퇴이력이 없는 새친구 2명을 초대해야한다는 사실..

사실 가족 두명꺼 초대하고 버리면 이거 하는게 맞겠지만..

진짜 찐친 소개하기에는 쫌 욕먹을거같아요..

저라면 VIP초대나 새친구텃밭을 추천해서 서로서로 고급비료 받거나, 도와주는게 맞지않을까..

약간은 이기적인 친구초대..ㅎ

아무튼, 부모님 초대하는거라면 동의! 친구 추천이라면 VIP초대 또는 새친구 텃밭 고고!!

오늘의 요약

1. 내일 물받기 기다리는게 조금 싫다.

2. 맞팜 20명 추가는 대박이다. 물이 마를날이 없겠어요 ㅎㅎ 

 

2023.04.30 - [자급자족] - 올팜맞팜 VIP초대와 비교 새친구 텃밭기능 추가

 

올팜맞팜 VIP초대와 비교 새친구 텃밭기능 추가

핫한 올팜에 새로운 업데이트가 생겼네요. 그 전에, 거의 올팜 인플루언서인 한푼두푼님의 노하우 및 꿀팁 안보신들은 보시구요 ㅎㅎ 2023.03.27 - [짠테크] - 올웨이즈 올팜 맞팜 끝내기 노하우 #2

chan-kim-0.tistory.com

 

올팜 꿀팁보시고 재밌게 게임해요!!

너무 많은 방들은 먹튀가 심해서.. 소수로만 운영하고 있는 맞팜 초대 오픈카톡방 공유드려요

https://open.kakao.com/o/gz46DEdf

 

올팜 맞팜 초대 소수 멤버

 

open.kakao.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