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이마트 영업시간 단축, 빈 병 팔기

by 한푼두푼 2023. 4. 10.
728x90

얼마전에 뉴스 기사로 영업시간 변경 관련 내용을 봤는데

4월 3일(월)부터 더라구요..

야간에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알고 있었는데 그 정도로는 부족한가봐요

손님이 적어서 저녁시간 1시간을 단축운영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마트 운영시간(마감시간 단축 운영)

기존 : 10:00 ~ 23:00

변경 : 10:00 ~ 22:00

 

혹시라도, 늦은 시간 장보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 확인하세요!!

예전에는 마트에서 빈병을 많이 팔아서 껌도 먹고 했는데, 요즘에 마트들은 빈병을 안받는 곳이 많은데요!

이마트 갈때 모은 빈병을 가지고 가서 파는거 추천드려요!

보통 차 타고 이동하니까 문제 없지용??ㅎㅎ

보통 고객만족센터는 1층에 있는데요!!

여기서 빈병 교환, 신세계상품권 구입, 제품 교환/환불 이 가능합니다.

 

공병 환불 금액은 옛날병(구병)과 새로운병(신병)에 따라 금액이 다르니 참조하세요!!

1일 30병 이상은 불가능하니 너무 많이 모아서 오지 않기!!

자세한 내용은 위 공병 반환안내 내용 확인하세요!!

 

술꾼은 아니지만 ㅎㅎ 모은 빈병들!!

박스째로 가져가주셔서 너무 감사.. 박스는 어디 버려라고 하실 줄 알았는데!! ㅎㅎ

 

혹시나 고객만족센터가 닫혀 있거나 셀프로 해야하는 곳이 있다면 술병 라벨이 온전해야한다고 합니다!

바코드 인식필요!!

매장에 따라 소주병을 깨끗하게 보관해야할 듯합니다.

소주병 가격은 1병에 100원!! 저는 10개 교환해서 천원 벌었습니다!!

현금을 바로 사용하려했는데 사용 못하고 온건 아쉽..ㅎㅎ

제가 빈병 팔고 온 지점은 이마트 풍산점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