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기

홍대 연남동 기념일 레스토랑_비스트로 오라

by 한푼두푼 2023. 11. 28.
728x90

 

홍대 데이트, 기념일 레스토랑 공유드려요~

사람들 많이 걸어다니는 곳에 있는데 입구가 좁아서 놓칠뻔했어요 ㅎㅎ

 

 

비스트로 오라 ㅎㅎ 의미가 뭔가 했는데, 화자일에 있어서 찍어봤어요!

 

세트 메뉴 구성이 너무 잘되어있었어요!

저희는 둘이서 A세트 먹었는데 충분했어요!!

(배가 많이 안고파서 그랬던거 같아요)

A로는 부족한분들 꽤 많을거 같아요

 

 

분위기 좋죠~?? ㅎㅎ

와인을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이번에, 제가 방문했을 때 중국인 팀이 3팀정도? 왔는데 외국인들이 많더라구요

중국인줄 ㅎㅎ

 

기념일 용이라 ㅎㅎ

도시락케이크 하나 챙겨왔답니다. 서프라이즈!!

2023.11.24 - [생활일기] - 홍대 연남동 도시락 케이크 카페_로즈베리모어

 

 

 

고르곤졸라 피자 도우가 얇아서 끝부분도 과자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먹다가 까르보나라 파스타 나왔는데, 소스에 찍어먹었어요 ㅎㅎ

 

 

스테이크 양이 적을 수 있어서 많이 드시는 분들은 B세트 추천드려요~

소스는 조금 아쉽긴했지만 ㅎㅎ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네이버 플레이스 저장하면 주더라구요

1명만해도 2개 줬어요!

아이스크림은 조금 짠맛도 있고, 애매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 필수.. 자리 꽉차고, 예약 손님아니면 못들어 오더라구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