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토스 앱테크 고양이 키우기 후기

by 한푼두푼 2023. 8. 21.
728x90

토스 나만의 우주에서 엄청 인기가 핫했었죠..

제 블로그 유입이 엄청났었습니다. ㅎㅎ 몇일만에 제재가 되긴했지만 ㅎㅎ

2023.05.29 - [짠테크] - 토스 나만의 우주, 함께 토스 켜고 돈받기

 

토스 나만의 우주, 함께 토스 켜고 돈받기

친구와 함께 토스켜고 돈받는걸로 유명해서 기사도 나고 했었는데 아시나요?? 서울시립미술관 앞에서 점심시간마다 모여서 짧은 시간동안 커피값을 벌고 커피 마시러 가고 그랬다고하더라구요

chan-kim-0.tistory.com

토스에서 이때 손해가 컸는지.. 너무 소심하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고양이 키우기 링크 보내는거 보셨을까요??

고양이 키우고, 간식 선물 주는데 토스라면 2주일 동안 열심히 하면 주지않을까??

생각하며 설치했습니다.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 메가MGC커피 딸기라떼,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 세트, 배스킨 라빈스싱귤레귤러 아이스크림 이렇게 4가지를 준다고 하네요.

 

토스 고양이 키우기는 사료와 장난감으로 경험치를 쌓는 방식인데요,

너무 빈약안 선물이네요.  사료 10개, 장난감 10개..

출석 체크 선물 또한 매우 빈약, 초보집사를 위한 3일간에 혜택 또한 매우 빈약합니다..

고양이 사료와 장난감을 받는 방법은 출석체크 외에 광고보기 또는 돈을 사용해야합니다.

광고보기도 회수제한도 있고, 신규 가입 출석 선물도 너무 약합니다.

 

친구수도 3명밖에 안되고, 친구 초대해도 큰 혜택이 없었습니다..

친구네에서 하루에 한번 놀아주고 사료를 랜덤으로 1~3개를 주는 방식입니다.

장난감이 있어야 경험치를 올릴 수있는데.. 장난감이 많이 부족하네요..

 

3일동안 광고보기 다하고 친구3명을 다 초대해서 진행해봤지만, 레벨3을 못찍네요.. 레벨 3부터 4까지는 더 안오른다고 하는데.. 결국은 돈안쓰고는 안되는 방식으로 게임을 만들었다는 생각 밖에 안드네요..

효율을 중요시하는 앱테커로서,, 경험치 3배를 관리하면서 장난감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턱없이 부족합니다. 

 

여기까지 토스 고양이 키우기 후기 공유드려요

저는 3일 동안 웰컴 선물받고 할수있는거 다했는데 안되서 포기합니다.

돈 쓰고 소소바리 얻는 시간낭비 재테크 하지않습니다 ㅋㅋ

혹시 고민하시는 분들 참조하세요!!

 

고양이키우기 게임이 초반에 유저들이 몰리면서 토스에서 강제로 인원 조정을 한거 같았는데, 앱테크로서 인기가 있는데 잘 만들어서 서로서로 윈윈했으면 좋겠네요. 

 

https://open.kakao.com/o/gJnj1Cnf

 

토스 관련 앱테크 공유방

 

open.kakao.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