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기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근처 편의점 CircleK(써클케이)

by 한푼두푼 2024. 3. 29.
728x90

2024.03.10 - [생활일기] -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_부대시설 마사지,피트니스,수영장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_부대시설 마사지,피트니스,수영장

2023.12.24 - [생활일기] -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호텔 플래티넘 룸 업그레이드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호텔 플래티넘 룸 업그레이드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호텔에서 묶었는데요 메리어트 플래티넘

chan-kim-0.tistory.com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호텔에서 아침은 조식을 챙겨먹지만 점심/저녁은 밥이 조금 애매한데요

물론 룸서비스해드시는 분들도 계실거 같긴해요~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호텔 앞에 편의점 써클 케이가 있어요 무려 2층 ㅎㅎ

 

 

뭐 뭐 있나 한번 들어가봤어요~

과자들은 한국보다 저렴했고 양도 많았어요

망고 말린거랑 바나나 말린 칩과자도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저 보라색 브랜드는 맛이없더라구요..

 

끼니로 샌드위치나 주먹밥은 괜찮아보였어요

여기서 빵이나, 밥사고 빈컴플라자에 있는 졸리비에서 닭다리 세트 같은거 먹으면 딱이겠다 싶었어요

 

출장 나오거나 여행왔을 때, 놓치고 오신 물건이 있으시면 여기서 간편하게 사는것도 괜찮겠어요

아이스크림도 팔고요~ 

 

저는 시도해보지 못했지만 만두,찐빵,꼬치들도 있었어요 ㅋㅋ

 

2층에는 뭐가 있나 싶어서 올라가봤습니다.

엘리베이터도 있었고, 먹는 음식이 많다보니 앉아서 먹는 사람도 많았고 공부하는 학생들도 많은 느낌.. ㅎㅎ

 

써클케이 편의점 옆에 일식집 히카리 스시도 점심으로 먹기에 괜찮을거 같아요.

2024.03.07 - [생활일기] -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근처 일식집_히카리 스시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근처 일식집_히카리 스시

베트남 출장오면 하이퐁 쉐라톤에 묶고 있어요 그렇다보니, 근처 맛집을 자주 찾게되더라구요 궁금하신분들 많으실 거 같아요 2024.02.17 - [생활일기] -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호텔 근처 맛집 태국

chan-kim-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