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기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근처 일식집_히카리 스시

by 한푼두푼 2024. 3. 7.
728x90

베트남 출장오면 하이퐁 쉐라톤에 묶고 있어요

그렇다보니, 근처 맛집을 자주 찾게되더라구요

궁금하신분들 많으실 거 같아요

2024.02.17 - [생활일기] -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호텔 근처 맛집 태국음식_타창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호텔 근처 맛집 태국음식_타창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근처 현지 태국음식점_타창 공유드려요 하이퐁 쉐라톤 호텔앞에 공원이 있고 그 옆라인으로 깔끔하게 가게들이 많은데요 고급 베트남 주거단지 인거 같아요 일반 베트남

chan-kim-0.tistory.com

오랜 기간 출장나오다보면 베트남식과 한식이 약간 질리더라구요

이럴때 추천, 태국음식! 일식!

 

스시를 먹지는 않았지만 ㅎㅎ

간단하게 퇴근 후에 맥주 한잔하기에도 좋았어요

 

생맥주 쨘~ 

시원하이 맛있었습니다.

코스터가 조금 ㅋㅋ 별로 였어요 맥주잔 밑에 달라붙어서 마시다가 바닥에 떨어지고 ㅋㅋ

죽 위에 떨어뜨려서 안드시고 그러시기도 하더라구요 ㅋㅋㅋ

 

맥주 한두모금하니까 죽같은게 나왔어요 ㅎㅎ

맛있지는 않았지만 쏘쏘 ㅎㅎ

 

저희는 맥주 마셨지만 사케들도 있어요~

한국인 손님이 많은지 소주도 있더라구요~

 

 

오꼬노미야끼 미니사이즈인데 술안주로 딱이었어요

가라아게도 적당했어요 저녁 먹고 2차로 오기에 사이즈가 작아서 딱 좋았어요!!

 

 

한식과 베트남식 지겨우면 일식 추천!!

https://maps.app.goo.gl/8su7CgY1gXPsnC1G8

 

Hikari Sushi · BH 02-04,KĐT, Vinhomes Imperia, Hồng Bàng, Hải Phòng, 베트남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