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야금야금 돈 되는 앱테크 1. 토스로 5천원 모으기

by 한푼두푼 2023. 1. 10.
728x90

앱테크 모르는 사람이 있나요??

고금리 시대에 소비를 줄이는 분들이 많은데

폰 게임이나 유튜브대신 앱테크로 내 통장 야금야금 채워보자구요~

 

10명중 9명이 안다는 앱테크! 여러분들도 앱테크 아시죠?? 

가장 많이 틀린 문제는 회색코뿔소라는데 그건 저도 모르겠네요 ㅎㅎ

회색코뿔소는 포켓몬스터 걔가 생각나네요 ㅎㅎ

 

https://view.kakao.com/v/_MweGb/bORwpUg1Oo

 

"10명 중 9명이 '앱테크' 안다"

"10명 중 9명이 '앱테크' 안다"

view.kakao.com

 

앱테크 얼마나 아시나요?

제가 아는 앱테크랑 부동산 지식을 나눠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주제는 앱테크 3개를 공유할건데요~ 

최근 제일 쏠쏠한 앱테크 1위는 토스뱅크입니다. 아시죠? 토스

 

토스 뱅크

토스에서 혜택 부분을 누르면 노다지 시작인데요. 유후 빨리빨리 돈 받고 갑시다~

먼저 들어가자마자 3초 기다리면 보상 받는게 있구요~

 

위에서부터 만보기를 누르시면 걷는 대신 광고보기가 뜨는데 이런게 얼마나 재밌는지 ㅋㅋ

클릭하고 ?원 받아줍니다

방문해서 100원받기는 저는 자칭 토스 산책이라고 부르는데요, 산책 겸 스팟을 들리면서 100원 모으는 겁니다

예전에는 베스킨라빈스, 올리브영, 은행 등등 스팟이 엄청 많았는데 요즘은 공공기관, 공원에 많이 있더라구요~ 

걷기 추운 요즘은 버스 타면서 가면 거의 다 찍어요 ㅋㅋ 유후!

 

이렇게 20원 받고 깜짝보너스도 하루에 1~2회 줍니다 개꿀!

이렇게 산책도하고 장소들리고 돈도 받고, 만보채워서 40원까지 받는거에요~

토스와 함께하는 만보기는 140+a입니다!!

그리고는 클릭하고 돈받는 것 이거는 랜덤이에요 하루에 몇개가 될지 모르지만 

항상 나를 반기는건 쿠팡 ㅎㅎ, 쿠팡이 마케팅에 비용 많이 쓰더라구요~

페이지 방문하고 돈 받아주시고, 내 개인정보, 구독 좀 해도 된다 싶으면 SNS 구독 회원가입도하시고

전 회원가입 하기 전에 돈받고 할 수있는 곳이 있나 살펴봐요

오늘의 행운복권 이거도 행복 ㅎㅎ

매일 랜덤으로 돈을 주는데 3일차에 2배 7일차에 3배나 준다는 말씀!

오늘은 11원 받았어요! 3배면 33원!!

애정운, 성공운, 재물운 다 필요 없고 암거나 클릭!클릭!

 

이래저래 사진으로 많은 설명 있었지만 숙달된 조교는 1~2분에 끝냅니다ㅎㅎ

큰 돈은 안되지만 쏠쏠한 재미 토스와 함께합니다

사랑해요!! 토스뱅크

이렇게 열심히 사랑하고 홍보하면 토스뱅크에서 취직시켜주는 건 아니겠죠?

짠테크지만 이래보여도 회사에서 인정받는 인재입니다! 연봉협상 필수!

 

아 중요한거 빼먹었네요, 이렇게 열심히 모은 토스는 5000포인트 이상 모이면 내 계좌로 무료 실시간 이체가 된다는 점!!

수수료 받거나 터무니없이 높은 포인트 모았을 때만 출금되는 앱들 많죠? 토스는 다릅니다 ㅋㅋ

성실하게 빠르면 20일 내로 5000포인트도 모을 수 있어요!

사용자를 위한 토스! 많이 애용합시다

 

앱테크 공유를 몇 개 드리고, 왜 이렇게까지 은행들이나 회사에서 사용자한테 돈을 주는지도 설명드려볼게요~

부동산 내용도 올리고 꾸준히 해볼게요!!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앱테크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저도 열심히 써보고 숙달된 조교의 솜씨로 다른 분들께 공유할게요!!

 

토스가 처음이시라면 아래 링크에서 가입하고 천원받으세요!

토스 가입 초대코드는 24시간 이내에 입력해야합니다.

토스 가입 초대 코드 : 11234 9170

https://toss.im/_m/15UZR0u

 

토스에 초대했어요.

 

service.toss.i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