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기

전주 한옥마을 감성 까페 추천_차경

by 한푼두푼 2023. 11. 16.
728x90

전주 여행 물짜장 맛집 추천드렸었는데, 한옥마을 가기전에 한번들렸다가

걸어서 전주 한옥마을 가보세요~

2023.10.30 - [생활일기] - 국내 전주 여행 맛집 물짜장 노포집_수정관

 

국내 전주 여행 맛집 물짜장 노포집_수정관

가을 맞이 국내 여행 갔다 왔어요 전주하면 유명한 음식 많죠. 물짜장, 전주 비빔밥, 콩나물국밥 ㅎㅎ 그 외에 경기전 근처에는 맛있는 간식거리도 많지유~ 일단 제일 처음 경기전 가기전에 먹었

chan-kim-0.tistory.com

혹시나, 전주 한옥마을 근처 가성비 호텔이 궁금하시다면

2023.11.01 - [생활일기] - 전주 한옥마을 근처 호텔_한빛호텔

 

전주 한옥마을 근처 호텔_한빛호텔

가을 여행으로 전주 한옥마을 근처 놀러 갔다 왔어요! 전주하면 물짜장 ㅎㅎ 물짜장 노포집 추천드려요~ 2023.10.30 - [생활일기] - 국내 전주 여행 맛집 물짜장 노포집_수정관 물짜장 먹고 산책겸

chan-kim-0.tistory.com

 

밥도 먹었겠다, 체크인도 했겠다, 전주 한옥마을 고고!!

한옥마을에서 길거리 음식 어떤거 드시나요~

경기전 근처 에그타르트 맛집도 공유드려요~

2023.11.10 - [생활일기] -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간식! 페이스트리 에그타르트_맘앤타르트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간식! 페이스트리 에그타르트_맘앤타르트

전주 여행 가시면 한옥마을가시죠~?? 전주 한옥마을 근처 가성비 숙소 추천드려요~ 2023.11.01 - [생활일기] - 전주 한옥마을 근처 호텔_한빛호텔 전주 한옥마을 근처 호텔_한빛호텔 가을 여행으로

chan-kim-0.tistory.com

 

 

먹을 것도 먹고 이제 다리도 아프겠다.. ㅎㅎ

까페 가봅시다!

감성 까페 추천드려요~

감성 까페이름은 차경(한자 이름이네요 借景 빌릴 차, 경치 경)

 

한옥마을에 딱 어울리는 외관아닙니까

너무 이쁩니다!!

전주 한옥마을 감성까페에 맞는 디저트!! 양갱도 맛있었어요!

 

쇼케이스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게 데코해놨더라구요!!

배도 불러서 빵말고 양갱 하나 먹었어요!

 

포크하고, 숫가락도 깔끔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아메리카노는 5천원으로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전주 한옥마을 감성까페 차경은 경기전 근처에 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