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기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간식! 페이스트리 에그타르트_맘앤타르트

by 한푼두푼 2023. 11. 10.
728x90

전주 여행 가시면 한옥마을가시죠~??

전주 한옥마을 근처 가성비 숙소 추천드려요~

2023.11.01 - [생활일기] - 전주 한옥마을 근처 호텔_한빛호텔

 

전주 한옥마을 근처 호텔_한빛호텔

가을 여행으로 전주 한옥마을 근처 놀러 갔다 왔어요! 전주하면 물짜장 ㅎㅎ 물짜장 노포집 추천드려요~ 2023.10.30 - [생활일기] - 국내 전주 여행 맛집 물짜장 노포집_수정관 물짜장 먹고 산책겸

chan-kim-0.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여행가시면 간단하게 많이 드시죠??

전주 한옥마을 간식 추천!!

전주 한옥마을 에그타르트 추천드려요~

 

 

 

16년동안 했다고 하네요 페이스트리 에그타르트!

전주 한옥마을 에그타르트!! 맘앤타르트 종류도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오리지널이랑 트리플치즈 하나씩 먹었어요! 쓰레기 버리기가 애매해서 옆에 테이블에 앉아서 먹고 쓰레기는 다시 가게로 주고 왔어요 ㅎㅎ

부드럽게 순삭!!

전주 한옥마을 근처 돌면서 먹기때문에 저희는 시간 맞춰서 갔어요

처음 갔을때는 에그타르트가 없더라구요~

 

대신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추천!!

후후 또 먹고 싶네요 입에서 사르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