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토스 고양이 키우기 업데이트(11/12)

by 한푼두푼 2023. 11. 12.
728x90

8월 말에 고양이 키우기를 처음 개시하고 키울 수 있는 기한이 있어서,

지출을 쓰지않으면 안되서 하지 말라고 했었는데 ㅎㅎ 마감 기한이 늘더니 이제 없어졌네요 ㅎㅎ

그 외 업데이트도 있고 해서 한번더 써봤어요~

 

2023.08.21 - [짠테크] - 토스 앱테크 고양이 키우기 후기

 

토스 앱테크 고양이 키우기 후기

토스 나만의 우주에서 엄청 인기가 핫했었죠.. 제 블로그 유입이 엄청났었습니다. ㅎㅎ 몇일만에 제재가 되긴했지만 ㅎㅎ 2023.05.29 - [짠테크] - 토스 나만의 우주, 함께 토스 켜고 돈받기 토스 나

chan-kim-0.tistory.com

 

8월 말에  맛만 봤던 야옹이가 아직 살아있었습니다. ㅎㅎ

3일만에 레벨 2 후반까지 키웠었던거 같아요!

추가 업데이트된 고양이들이 치즈냥이, 삼색냥이, 고등어냥이, 하양이가 있네요.

궁금해서 키워보고 싶은 느낌 ㅎㅎ

일단은 저는 키우던 고양이 키워보겠습니다

 

출석 이벤트는 동일하네요~ 30분당 1개씩

나머지 매일 미션도 대부분 동일한데 오늘의 상품의 상품 10초 구경하기가 달라졌네요

 

기존 : 사료 1개 + 장난감 1개(하루 3번)

변경 : 장난감 1개(하루 10번) 

 

친구 수가 달라졌네요~

기존에는 3명이었는데, 변경되고 나서는 6명까지 가능하네요

기존에는 장난감 한개랑 사료 한개 교환하는 느낌이었는데

변경된거는 장난감 한개로 사료 1~3개 랜덤으로 교환되는 방식이에요

 

또 가위바위보 기능이 생겼네요, 

너무 도박성 아닙니까..ㅋㅋ 

토스에서 이긴사람한테 추가로 주고, 진사람한테는 절반만 걷어가는 식으로라도 해줘야 하지않을까..ㅎ

장난감 얻기가 쉽지않다보니 대부분 안할 것 같은 기능이에요!

토스답지 않았다..

 

2배미션이라고해서 떠있길래 눌러봤더니, 공동구매할때 받을 수 있는 혜택이더라구요

사료 40개, 장난감 80개.. 혹할 만한 개수네요.. ㅎㅎ

 

깜짝미션도 있길래 해봤는데요, 

이거는 그래도 보상을 줘서 좋았네요 ㅎ

사료 1개, 장난감 1개 겟!!

 

 

토스 고양이 키우기 요약!

토스 고양이 키우기는 사료를 관리 잘해서 에너지 200이상일때 놀아주기를 해서 경험치 3배 받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친구 6명을 채워서 친구들이 장난감으로 놀아주기해서 경험치 받게 해주세요!

 

레벨 3기준으로는 경험치가 0.855%, 장난감 117개가 필요하네요.

(에너지 200이상으로 관리해서 경험치 3배기준이에요)

하루 돈안쓰고 받을 수있는 장난감은 20개인데 친구 방문해서 쓰고 10개씩 냥이한테 쓴다고 하면 한 12일정도걸리겠네요.

시간이 쫌 걸리긴하지만, 레벨 4까지는 찍어보고 후기 공유할게요!!

 

 

 

 

 

 

 

토스 앱테크 하시는 분들 같이해요!

토스 깜짝 이벤트들이 많은데, 도배성으로 공유는 자제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gJnj1Cnf

 

토스 관련 앱테크 공유방

 

open.kakao.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