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올웨이즈 포인트로 기프티콘 뽑고 강화하기

by 한푼두푼 2024. 1. 14.
728x90

올웨이즈에서 출석체크로 모은 포인트 어떻게 사용하시는지요??

항상 포인트는 랜덤뽑기로 날리게 하는 습성이 있나봅니다.ㅎㅎ

올웨이즈 기프티콘 뽑기가 새로 생겨서 후기 공유드려요~

 

꽝없는 기프티콘 뽑기해봤어요

500P 사용해서 츄파춥스, 새콤달콤, 스타벅스, CGV 영화관람권, 교촌치킨 반반콤보+콜라 1.25L 기프티콘 뽑을수 있어요!

일단, 한번 시도해봤는데 500P로 250원짜리 츄파춥스 당첨되었어요 ㅎㅎ

 

 

기프티콘 강화하기라는게 있어서 안해볼수 없죠 ㅋㅋ

그래서 500P로 한번 더 뽑았는데 역시나 츄파춥스 당첨!

츄파춥스 두개로 강화하기 해봤습니다.

 

 

츄파춥스 두개를 합치면 새콤달콤 500원짜리로 강화할 수 있더라구요.99%확률로..

그래서 강화해서 확률에 맞게 새콤달콤 포도맛을 받았어요 ㅎㅎ

바로 기프티콘이 오는건 아니고, 또 이렇게 신청을 해야 되더라구요.

2일정도 후에 기프티콘 받고 끝났습니다!

재미는 있네용 손해는 1000P 투자해서 500원짜리 받았으니까. 손해이긴 합니다 ㅎㅎ

저는 포인트 만료때문에 억지로 한건데, 만료가 없다면 스벅쿠폰을 모아서 스벅 교환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올웨이즈 올팜 단톡방에서 노하우 같이합시다.

https://open.kakao.com/o/gz46DEdf

 

올팜 맞팜 노하우 공유 및 초대방

#올팜 #맞팜 초대 #룰렛 반사 #비료 반사#올팜 노하우#올팜 꿀팁

open.kakao.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