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기

파주 일산 웨돔 편백찜 월남쌈_일공공 샤브샤브

by 한푼두푼 2024. 4. 19.
728x90

고기 먹으면서 살안찔수 있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해서 찾게된 편백찜, 샤브샤브집입니다.

위치는 파주 일산 웨스턴돔에 있는 일공공 샤브샤브집입니다.

 

 

편백찜 흐 엄청 부드러워서 한판이 순식간에 사라지더라구요 ㅎㅎ

다 먹기전에 미리 이야기해야합니다. ㅎㅎ

사람이 많으면 모르겠는데 제가 갔을때는 2~3테이블 있었는데,

미리 쪄놓지 않다보니 찌는데 시간이 필요하더라구요.

침이 고이네요 ㅎㅎ

 

편백찜 두판정도 먹고 샤브샤브 육수 반반해서 먹었어요~

월남쌈 싸먹고 하느라 이 이후에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샤브샤브를 드시는 분들은 셀프바 이용이 가능하고 육수나 소스도 추가 가능했습니다.

가격은 현재 기준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