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기

파주 헤이리 마을 갈비전골 맛집_온고집

by 한푼두푼 2024. 4. 30.
728x90

날씨가 좋아서 파주 헤이리 마을 다녀왔어요

근처에 갈비전골 맛집이 있어서 내돈내산 추천드려요

 

 

원래는 점포명이 파주 였다가 온고집으로 변경되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파주 였으면 검색해서 밥집가기는 엄청 어려웠을 듯..ㅎㅎ

 

 

제가 갔을때는 예약손님이 있지는 않았어요 

 

 

 

갈비전골은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오뎅볶음, 멸치볶음 ㅎㅎ 게장까지!!

맛있게 먹고 동치미로 입가심하고 왔어요

 

 

앞치마나 반찬들도 셀프로 리필해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맛집으로 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