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하나멤버스 앱테크 해외여행 GLN 결제

by 한푼두푼 2023. 2. 14.
728x90

하나멤버스 앱테크와 GLN 해외여행 결제 팁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아마 하나은행 사용하는 분들은 하나멤버스 어플을 많이 이용하실 텐데요. 2~3년 전만 해도 하나멤버스 앱이 앱테크 왕이었는데.. 점점 밀려나게 되었네요.. 안타깝지만 어쩔 수 없네요 ㅎㅎ 

미약한 수익이지만.. 하나멤버스 앱테크 공유드릴게요.

 

하나멤버스는 하나은행 사용자 외에도 최근 해외여행 GLN 결제용으로도 많이 쓰더라고요.

특히나 코로나로 인해 각국 입국제한이 있었는데, 최근 입국제한이 조치가 풀리면서 동남아시아 여행 많이 가시더라고요.

그때 사용하기 좋은 해외여행 필수앱이 바로 하나멤버스 하나머니!

꿀팁으로 GLN 결제 방법도 소개하려 합니다. 저는 작년 11월 태국여행 때 아주 알차게 사용하고 왔어요!!

(하나머니 GLN 결제 해외 8개국 사용가능)

 


 

하나멤버스에서 하는 앱테크는 행운상자 열어서 추첨 응모하기(1~50,000만원)

매일매일, 10,000원 4명, 50,000원 2명 당첨합니다.

(1년 넘게 하고 있지만 10,000머니와 50,000머니 당첨된 적은 없습니다..ㅎㅎ)

 

 

그리고 머니 사다리타기인데요.

하루 총 8번 가능해요 6시간에 두 번씩이요!

사다리 탈 때 1~5머니, 50,000머니 당첨됩니다.

티비 볼 때 켜놓고 앱테크를 하고 있어서 나름 좀 열심히 하는 편인데요..

(1년 넘게 하고 있지만 50,000머니 당첨된 적은 없습니다..ㅎㅎ)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짧게 하는 이벤트이긴 한데 소소하게 괜찮네요!

 

 

 

아래 항목들로 당근 모을 수 있는데, 행운 상자도 모을 수 있어요~

 

 

저는 어제 처음 했는데, 50원 당첨되었어요..

오늘은 꽝이지만.. 확률이 높은지는 좀 더 해보면서 검증 필요하겠습니다.

겸사겸사 순금 한 돈(3.75g)까지 노려보겠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는 한 달에 한 번밖에 안되지만 매달 1일 추첨으로 랜덤 머니를 주는데요.

작년에는 탄생석?으로 해서 매달 하나머니를 줬는데 이 금액이 빵빵합니다.ㅎㅎ

2월에 1000원 받았어요!

(제가 캡처해 둔 건 없어서 아버지가 자랑한 사진ㅎㅎ)

 


하나머니 해외여행 GLN 결제

 

다음으로는 해외여행 필수 항목 GLN 해외결제 공유드려요.

이전까지는 항상 환전을 미리 하고, 잔돈이 애매하게 남아서 지갑에 짱 박혀 있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하나멤버스에서 간편하게 GLN 결제로 해외여행에서 사용하세요!!

 

 

GLN 결제는 고시환율보다 낮은 환율로 저렴하게 모바일로 바로 결제하는 시스템인데요. 

신용카드는 수수료가 따로 붙는데, GLN 해외결제는 신용카드만큼이나 편리한 결제 시스템인데 수수료가 붙지 않아요.

위 그림과 같이, 8개국(대만/라오스/베트남/일본/태국/홍콩/싱가포르/괌)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저는 3개월 전에 태국여행 갔는데 태국에서 GLN 결제 알뜰하게 잘 쓰고 왔습니다.

바트 환전을 최소한으로만 하고 현지에서 대부분 GLN 결제를 이용했어요.

GLN 결제로 해외여행 환전을 아예 안할 순 없지만, 최소한으로 환전해서 잔돈없이 귀국할 수 있었습니다.

태국여행 때 잔돈은 1원도 안 남기고 쓰고 왔어요!

 

GLN 화면이 캡처가 안되어 공유는 어렵지만 위 사진에서 국기 사진을 클릭하고 비밀번호 인증을 하면 원하는 만큼 충전을 해두고 결제를 하고, 남은 잔액은 다시 하나머니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전환한 하나머니는 계좌로 수수료 없이 이체가능하고요!

 

태국은 도심과 관광지에서 대부분 90% 이상 스캔으로 GLN결제가 가능했어요.

심지어 길거리 노점에서도 가능합니다. 당연히 태국 야시장 GLN 결제도 가능했구요.

다른 나라는 사전에 확인이 필요하겠습니다.

 

오늘의 요약!

하나멤버스 앱 활용 

  1. 심심할 때나 티비 볼 때 광고클릭하고 돈 벌기
  2. 매달 1일 로그인하고 하나머니 받기! (한 달의 한 번이지만 100원/1,000원 당첨되어 봤어요)
  3. 해외결제 GLN으로 잔돈 없이 8개국 해외여행 갔다 오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