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기

베트남 하이퐁 LGD 엘지디 Gate A 점심 한식 대가

by 한푼두푼 2024. 2. 1.
728x90

베트남 하이퐁 출장오면 대부분 쉐라톤 호텔에 묵으시죠??

하이퐁 호텔 중에서는 제일 괜찮은 것 같긴해요.

퀄리티는 머큐어호텔이나 선플라워랑 비슷한 것 같은데, 메리어트 포인트나 등급때문에 계속 쓰게되는 것 같아요

바닥이 마루인것도 좋구요 ㅎㅎ

2023.12.24 - [생활일기] -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호텔 플래티넘 룸 업그레이드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호텔 플래티넘 룸 업그레이드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호텔에서 묶었는데요 메리어트 플래티넘 등급 룸 업그레이드 후기 공유드려요~ 사실상 하이퐁 쉐라톤 호텔은 층수만 높은 곳으로 업그레이드 해주고 룸 컨디션은 똑같았

chan-kim-0.tistory.com

 

오늘은 LG디스플레이 GateA앞에 한식당 대가 가본 후기 알려드려요

 

 

깔끔한 한국 식당처럼  설명이 잘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점심에 방문했어요 

 

같이 간 친구는 다른 한식집보다는 대가가 더 맛있다고하면서 갈비탕을 시켜먹더라구요

저는 좀 매콤짭짤한 한국맛이 그리워서 뼈해장국 시켰어요

 

 

밑반찬은 적당하네요 ㅎㅎ 

고기는 두덩이 있었는데, 비린내 없이 질기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맵지않고 원래 그랬듯 살짝 짜고 ㅎㅎ 침고이네요

 

가격은 한국 가격보다 비싸요.. 나누기 20하고 올림해야하니까. 갈비탕 13000원 뼈해장국 만원정도

전골이나 구워먹는 요리는 안먹었지만 메뉴판 있길래 찍어봤어요

 

하이퐁 엘지디스플레이 GateA 점심밥집으로 추천.

가성비는 살짝 아쉬운느낌이지만 오랜만에 한식이 땡긴다면 추천!

 

VH77+5P7, TT. An Dương, An Dương, Hải Phòng, 베트남

https://maps.app.goo.gl/kdZ9J7hLp3sbuEt7A

 

대가 · VH77+5P7, TT. An Dương, An Dương, Hải Phòng, 베트남

★★★★☆ · 한식당

www.google.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