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기

베트남 하이퐁 엘지디스플레이 Gate A 한식당_서가네

by 한푼두푼 2024. 2. 8.
728x90

베트남 하이퐁 LG Display Gate A 공장 앞에 식당을 여기저기 먹어보고 있어요

점심으로 대가에서 먹고 저녁으로 솥뚜껑삼겹살123을 가봤었어요 ㅋㅋ

2024.02.01 - [생활일기] - 베트남 하이퐁 LGD 엘지디 Gate A 점심 한식 대가

 

베트남 하이퐁 LGD 엘지디 Gate A 점심 한식 대가

베트남 하이퐁 출장오면 대부분 쉐라톤 호텔에 묵으시죠?? 하이퐁 호텔 중에서는 제일 괜찮은 것 같긴해요. 퀄리티는 머큐어호텔이나 선플라워랑 비슷한 것 같은데, 메리어트 포인트나 등급때

chan-kim-0.tistory.com

 

2023.12.30 - [생활일기] - 베트남 하이퐁 솥뚜껑 삼겹살 맛집_솥뚜껑삼겹살123

 

베트남 하이퐁 솥뚜껑 삼겹살 맛집_솥뚜껑삼겹살123

베트남 하이퐁 솥뚜껑 삼겹살 맛집 추천드려요 고기 구워주고 잘라주는 곳이라 회식하기에도 딱인거 같아요 LG Display Gate A앞에 있어서 더 접근성이 좋은거 같아요 깔끔한 인테리어에 한국 고기

chan-kim-0.tistory.com

 

 

 

오늘은 하이퐁 엘지디스플레이 Gate 정문 뒷편에 있는 한식당 서가네에 가봤어요

 

 

평범한 베트남집의 구조에서 장사하는 느낌 ㅋㅋ

입구에 있는 메뉴판들 찍어봤어요 ㅎㅎ

 

삼겹살,항정살,목살 1분씩 시켜서 먹었어요

불판이 조금 아쉬웠어요,, 중간이 움푹파여있어서 기름이 모이더라구요..

사장님 개선이 시급합니다. 아니면 서빙을 잘못한거 아닌가.. ㅎㅎ

아니면 김치랑 콩나물 볶는 용이었을려나요.. 아무 설명이나 해주는게 없어서 휴지로 기름 제거하면서 먹었네용

맛은 있었지만 약간 불편.

 

꿔바로우 시켰는데 약간 사천탕수육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

모양은 꿔바로우지만 소스는 사천탕수육. 나쁘지않았어요 약간의 중국맛 ㅋㅋ

 

차돌숙주볶음은 쏘쏘했습니다. 자극적인맛이 필요한데 그렇지 않았어요 ㅋㅋ

 

가격이 한국이랑 거의 비슷해서, 가성비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ㅎㅎ

게이트 A 대로변 뒷편은 현지사람들이 사는 동네의 느낌이라 ㅎㅎ

무서울 수도 있겠어요 ㅋㅋ 혼자가지 않는게 좋지 않을까!

어둡고 위험한 느낌은 아니에요 유동인구가 엄청많더라구요!!

 

 

 

https://maps.app.goo.gl/Le22ryai7r3LtAFh8

 

서가네 · Đồng Xuân, Hồng Phong, An Dương, Hải Phòng,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