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기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근처 맥주 한잔 텍사스 그릴

by 한푼두푼 2024. 2. 3.
728x90

 

2024.01.02 - [생활일기] - 베트남 하이퐁 현지 가성비 갑 고기/해산물 샤브샤브

 

베트남 하이퐁 현지 가성비 갑 고기/해산물 샤브샤브

베트남에서 한국이나 일본식당을 가면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거든요 한국보다는 조금 저렴하지만 다른 베트남 물가에 비하면 쎈편이에요. 현지에서 마음놓고 고기/해산물 먹을 수 있는

chan-kim-0.tistory.com

 

베트남 하이퐁 현지 가성비 좋

은 고기 해산물 샤브샤브 공유드려요 ㅎㅎ

 

베트남에서 소고기가 조금 싼데요 텍사스 그릴 가봤어요

 

단체 손님이 좀 많았어요. 한국 겨울이랑 마찬가지로 베트남도 겨울에는 10도정도로 약간 쌀쌀하거든요

그래서 밖에서 드시는 분들도 있네요. 

매장도 넓었고요~

 

아웃백은 아니지만 외식하는 느낌의 컨셉이었어요

 

 

 

피자가 떙기긴했지만 뭘 먹어야할지 몰라 플래터시켰어요

팔십 몇만동이었는데 메뉴판 사진이 살짝 잘렸네요.. 한국돈 45000원정도 됐어요

고기 하고 새우하고 실하게 먹었어요 

후 침고인다 ㅋㅋ

 

 

맥주랑 같이 드시면 약간 부족할지모르지만 3명에서 먹으면 적당할거같아요

하이퐁 쉐라톤 근처라 슬슬 걸어가면 될거같아요!

 

https://maps.app.goo.gl/uooKRsatDyCmDMoc8

 

Texas BBQ Imperia · Thượng Lý, Hồng Bàng, Hai Phong,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