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토스 만보기 앱테크 아이템 사용 후기

by 한푼두푼 2024. 2. 11.
728x90

2023.11.08 - [짠테크] - 토스 만보기 변경, 아이템 업데이트 공유

 

토스 만보기 변경, 아이템 업데이트 공유

2023.09.11 - [짠테크] - 토스 앱테크 업데이트 만보기,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 토스 앱테크 업데이트 만보기,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 제가 꼽는 앱테크 1등이 토스인데요~ 9월 14일부터 만

chan-kim-0.tistory.com

 

 

토스 만보기 아이템 업데이트된거 공유드렸었는데요,

사용 후기 공유드려요

쌍둥이 버섯과 비밀의 샘물만 사용해봤어요

나머지는 앱테크에 큰 도움이 안되는 것 같아서요.

 

먼저, 쌍둥이 버섯이에요

쌍둥이 버섯은 17개 모아서 사용하면 하루 동안 받는 리워드가 2배로 늘어나는 아이템이에요

만보를 채워서 상자를 다 받을 수 있을 때 써야겠죠~??

 

사실 토스 만보기 아이템 중에 제일 좋은거 같아요 

뿌듯 ㅋㅋㅋ 아래와 같이 x2가 활성화 되었어요

토스포인트 두배는 당연하고, 아이템도 두배가되네요 굿굿

 

 

이번에는 비밀의 샘물 써봤어요

5개 중에 두번째 사이에 비밀의 샘물이 생겼어요

사진이 찍힌줄 알았는데 없네요.. ㅎㅎ

점선으로 되어있는 곳에 샘물이 생겨요!

효과는 상자 하나와 동일합니다.

 

이렇게 상자가 6개인데 효과를 두배로 받고 싶어서 쌍둥이 버섯을 쓰려고 했지만,

하루에 아이템은 하나만 쓸 수 있다고해서 아쉽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토스 만보기 아이템 혜택 공유드렸어요

결론, 아이템 걸리면 싫지만 쌍둥이버섯은 그래도 셋중에 최고다!!

 

 

매번 쏠쏠하게 토스 이벤트가 많은데, 함께 하고 싶으신 분들은 단톡방에서 함께해요

여러명이 같이 사용하는 공간이니 도배 금지되고, 이벤트도 막 뿌리시지 마시고 가이드에 맞게 같이 앱테크 해봐요!

토스 피드도 공유드리고 있어요

 

https://open.kakao.com/o/gJnj1Cnf

 

토스 관련 앱테크 공유방

 

open.kakao.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