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캐롯플러그 반납

by 한푼두푼 2024. 3. 25.
728x90

2023.02.17 - [짠테크] - 자동차보험 추천 캐롯퍼마일 캐롯플러그 설치법

 

자동차보험 추천 캐롯퍼마일 캐롯플러그 설치법

지난달에 운전자보험과 자동차보험 차이 공유드리면서 캐롯 퍼마일자동차 보험 가입 시 연납후정산(무이자할부-카드실적 미포함), 월정산형(카드실적 포함) 공유드렸었는데요. 그 내용이 궁금

chan-kim-0.tistory.com

 

캐롯퍼마일 캐롯플러그 설치방법 공유드렸었죠~

2023.11.18 - [생활일기] -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_SOS 긴급출동 후기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_SOS 긴급출동 후기

올 초에 캐롯퍼마일 가입 혜택 받는 방법 공유드렸었어요~ 2023.01.26 - [짠테크] - 자동차보험 견적 비교하고 가입하면 혜택 받는 앱_ 하나머니,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견적 비교하고 가입하면 혜

chan-kim-0.tistory.com

 

긴급출동 사용하는 방법도 공유드렸어요~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긴급출동은 확실히 편했어요.

보험사 전화번호가 뭔지 확인할 필요도 없이, 버튼 한번 누르면 전화가 오니까요!!

오늘은 1년 사용하고 캐롯플러그 반납하는 내용 써보려해요.

캐롯퍼마일 좋았지만 제가 연장하지 않은 이유는.. 캐롯플러그는 C 타입 충전기가 한개밖에 없어서 운전자만 사용할 수있더라구요.. 와이프가 보조석에서 너무 불편했음..

 

한가지 케이블로 여러가지 되는 호환되는 충전기를 사봤지만 네비용에 충전을 꽂아놓으니 보조석에서는 사용하기 불편하더라구요.. ㅎㅎ 

케이블 2개 꽂아주는 플러그 개발 시급!!

 

 

 

 

캐롯퍼마일 1년이 지나니까 캐롯플러그 반납안내 카톡이 오더라구요

다행이도 택배비를 받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주소 입력은 간단했어요 

 

 

캐롯플러그를 포장하라고 되어있는데 있는지 문제없는지 확인하시는거 아닌가 해서

저는 테이핑을 하지않았는데, 말없이 가져가셨더라구요 ㅎㅎ

1년동안 잘썼습니다. 다음에 케이블 추가가 된다면 다시 한번 또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2023.01.26 - [짠테크] - 자동차보험 견적 비교하고 가입하면 혜택 받는 앱_ 하나머니,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견적 비교하고 가입하면 혜택 받는 앱_ 하나머니, 캐롯 퍼마일

운전자 보험은 의무가 아니라 선택입니다. 보험사마다 기간과 보장범위에 따라 금액이 다릅니다. 필수가 아니기 때문에 저는 패쓰!!​ 자동차 보험은 반드시 가입해야하는 의무보험인데요. 자

chan-kim-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