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기

고양 이색 분위기 카페 홍콩느낌_청킹에쏘

by 한푼두푼 2024. 3. 2.
728x90

해외 여행 대신해서 이색 카페를 가봤는데요~

오늘은 홍콩 분위기나는 고양시 카페 청킹에쏘 가봤어요

 

 

홍콩 상가 철장너낌아시죠? ㅋㅋ

내부 인테리어도 외국느낌 물씬입니다.

메뉴판도 색선정 잘한것 같아요 어색하지않게!

 

사진용으로 흑백모니터에 비춰진 모습도 보이게 해두셨더라구요 ㅎㅎ

사진찍을 외관이 아니어서 스킵 ㅎㅎ

 

홍콩식 분위기에 맞게 홍콩식 디저트가 있었어요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생각 우유 푸딩, 홍콩식 에그타르트가 있더라구요

 

홍콩에서 먹어본건 아니지만 비주얼상 홍콩토스트 골랐어요

겉바속촉의 느낌에 버터랑 꿀뿌려서 먹으니까 촉촉하니 꿀떡꿀떡 넘어가더라구요 ㅎㅎ

따뜻한 커피랑 먹으니 잘 넘어가더라구요 ㅎㅎ

 

청킹에쏘 홍콩분위기 이색카페 위치는 정발산역 근처에 있어요

상가 주차장에 주차 가능하지만 1시간 밖에 지원안해줬던 것 같아요

주차하시는 분은 따로 말씀하셔야합니다.

느긋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은  3호선 타시는 것 추천드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