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기

부산 남포동 깡통시장 낙곱새 맛집_개미집

by 한푼두푼 2024. 2. 23.
728x90

부산 사시는 분들은 개미집 대부분 아실거 같아요

오랜만에 낙곱새가 생각나서 개미집갔어요

남포동 깡통시장에 있던 개미집이 제가 예전에 갔던 느낌이 확달랐는데 이전했더라구요

 

 

외관부터 깔끔해요!! 가게 이전했나보더라구요

쓰까묵는 맛집 ㅎㅎ 외국인 친구랑 같이 먹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가격 실화입니까

서울이랑은 비교가 안됩니다 ㅎㅎ

낙곱새 1인분 13000원, 낙삼새도 13000원!!

매장이 넓어서 줄도 금방금방 빠지고, 내부에 웨이팅 자리가 있어서 비올때나 추울때 괜찮을 것 같아요

 

 

낙곱새랑 낙삼새 두개 시켰는데 낙곱새는 사진이 잘안나와서 낙삼새만 올렸어요

딱 느낌오죠~

낙삼새 그릇에 옮기고, 콩나물이랑 김가루 넣고 비벼먹는거에요 ㅎㅎ

 

 

따란 꿀맛탱이었습니다 ㅋㅋㅋ

밥도 양이 많아서 ㅋㅋㅋ  배터지게 먹었어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