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기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호텔 근처 맛집 태국음식_타창

by 한푼두푼 2024. 2. 17.
728x90

베트남 하이퐁 쉐라톤 근처 현지 태국음식점_타창 공유드려요

하이퐁 쉐라톤 호텔앞에 공원이 있고 그 옆라인으로 깔끔하게 가게들이 많은데요

고급 베트남 주거단지 인거 같아요 일반 베트남 회사원 월급으로 밥먹기는 힘든 물가여서 생각해봤어요 ㅎㅎ

깔끔하죠??

 

하이퐁 쉐라톤에서 5분도 안걸려요!

다른 곳 밥먹으러 갈때도 지나쳐가다보면 바깥자리에 다들 앉아서 먹더라구요

 

 

사람이 많아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ㅎㅎ

2층은 사람이 없어서 좋았지만, 종업원도 없어서 부르기 힘들었네요 ㅋㅋ

벨이 없더라구요

 

 

태국음식하면 빠질 수 없는 팟타이!!

새우 팟타이랑, 소고기 팟타이 시켰어요  가격은 각각 98,000동 한국돈 5천원정도하네요

음식이 차례로 나오다 보니 그릇 치우느라, 새우남은거 올렸어요.. 

소고기 팟타이에는 새우는 안나와요 ㅋㅋ

 

땅콩이 좀 갈려있어서 면에 뿌려질수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땅콩이 조금 아쉬웠어요

 

태국음식하면 똠양꿍아닙니까 ㅋㅋ

똠양꿍을 가리는 사람이 있어서 1~2인짜리 조그만거 시켰어요

새우 똠양꿍 62000동 4천원조금안되겠네요

 

삼바 소스라는 조금 매콤한 볶음밥이라고 해서 시켜봤어요 

고수는 바로 덜어냈어요 ㅋㅋ

오이가 조금 커서 아쉬웠지만 나쁘지는 않았어요

옆에 있는 삼바?삼파 소스를 뿌리고 비벼먹었어요

 

너무 새우만 먹는거 같아서 고기도 시켰어요

베트남은 소고기가 싼편이라 마음놓고 시켰어요 ㅋㅋ

16만동이니까 9천원 좀 안되겠네요 ㅎㅎ

 

 

 

맛있게 먹고 인당 만오천원정도 나왔네용

태국음식 떙길때 한번 가봐요 

팟타이 강추!!

 

https://maps.app.goo.gl/K292Dun3rtbo4WgC8

 

타창 태국음식점 · BH04-10 MANHATTAN 15, Hồng Bàng, 베트남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