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급자족

자급자족 재밌는 앱테크 올팜! 게임으로 키운 농작물 실제로 받기

by 한푼두푼 2023. 3. 8.
728x90

자급자족이 중요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ㅎㅎ

돈벌이가 조금 되는 쏠쏠한 앱테크 재밌는 앱테크 찾았습니다!!

벌써 5만 명 이상이 하고 있다는 올웨이즈라는 앱인데요.

게임처럼 원하는 농작물(감자/고구마/스타벅스 커피 등등)에 물과 비료를 줘서 키우고 실제로 택배로 보내주는 앱이에요!!

배송비도 내지않고 게임만 하고 농작물을 받을 수 있는 앱입니다.

나름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지금 감자를 키우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후기가 감자사진만 있네요. ㅎㅎ

앱테크의 기초 출석체크!!

여기는 출석체크할게 많아요~~ 올웨이즈라는 홈쇼핑?에서 출첵하고 받은 포인트를 물로도 변경할 수 있으니 출첵 열심히 하시구요~

 

출첵에 기본.. 매일매일 출첵하기!

매일매일 출첵할 수 있도록 3일 차에 3배 이벤트를 하네요 ㅎㅎ 작심삼일 노노!!

 

어제 시작한 제 올팜!!

출첵하고 이것저것 물 받기하고 첫 가입 보너스로 폭풍성장하여.. 씨앗 모습은 없고 레벨업 한번 한 푸릇푸릇한 모습입니다 ㅎㅎ

 

여기서도 출첵해야 합니다!! 7일 동안만 주는 혜택.. 무조건 받아야 합니다.

올팜은 이런 출첵 시스템이 잘 되어 있더라고요.

 

 

물 받는 출첵 이것도 하시구요~

올팜은 출석체크, 상품 보기 등으로 앱 트래픽을 모으는 듯 해요.

 

 

농작물을 열심히 키우려면, 비료와 물만 있으면 되는데.. 현질 없이 노동으로 열심히 키우면 금방 키울 수 있습니다.

손품 팔아볼까요~ 물 받기를 위해 출석도 하고, 올웨이즈 상품도 구경하고, 물도 마시고 하면 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제품 사면 어마어마한 혜택을 주는데.. 아직 현질 없이 얼마나 걸리나 체크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게 앱테크의 재미! 

 

비료는 받기가 쉽지 않은데요.. 요 부분 때문에 현질과 비현질을 왔다 갔다 하게 만드는 듯 해요.

왜냐하면 양분이 있는 상태에서 물을 주면 경험치가 2배이기 때문..

물론 양분이 없는 상태로 물 2번 주기해도 됩니다. ㅎㅎ

 

오늘자 제 감수니 ㅎㅎ

꽃이 피려고 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직 꽃이 피려면 많이 남은 거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매일매일 키울 수 있도록 물은 계속 주더라고요 왼쪽 아래 양동이에 물이 최대 30g까지 쌓입니다.

틈틈이 받으시고요!!

 

 

열심히 키워서 감자 실물 후기 공유할게요! 

얼마나 걸리는지 어떻게 택배가 오는지!

 

올팜 관심 있으신 분은 기왕 하시는 거 아래 링크로 가입하셔서 아이템 받으세요!

 

오늘의 요약!!

올팜에서 농작물 키우기 게임으로 실물받기!

현질 없이 약 한 달 정도면 실물받는다고 합니다

출첵 열심히 하고 올웨이즈 쇼핑몰 구경하고 물 받기/비료 받기!!

다 키우고 실물받기!!

 

[올팜] 농작물을 키우면 집으로 보내드려요.
원하는 작물을 선택해서 키워보세요. 다 키우면 무료로 보내드려요. 

링크: https://alwayzshop.page.link/NQVActMee6v7TCuA8

 

[올팜] 농작물을 키우면 집으로 보내드려요.

원하는 작물을 선택해서 키워보세요. 다 키우면 무료로 보내드려요.

alwayzshop.page.link

 

728x90

댓글